TV방송

MBC every1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공개시간, 편성표, 다시보기, 재방송

소니리즘 2023. 8. 13. 18:18
반응형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의 공개시간, 방송일, 편성표, 다시보기, 재방송 편성, 출연진, 제작진 정보를 알려드려요.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포스터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모여서 화풀이 장을 열어 화제의 게스트들을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방출하는 '화(火) Free(풀이) 쇼'입니다.

이경규, 박명수 등 대한민국 예능계에서 '화'로 알아주는 패널들이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신 풀어주며 통쾌한 에피소드를 펼쳐낼 예정입니다. 특히 무한도전부터 이어온 이경규와 박명수의 호통 배틀이 이어지는 예고편이 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배우 권율과 최근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인 덱스가 함께 출연해 화와 관련된 많은 에피소드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무한도전 키즈였다는 덱스와 몰래카메라 키즈였다는 권율이 박라인과 규라인으로 바뀌어 남다른 입담을 뽐내며 티격태격 케미와 티키타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공개시간(편성)

2023년 8월 15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MBC 에브리원 채널과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됩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편성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다시보기

토크쇼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다시보기 주소 공유드립니다.

https://www.wavve.com/

 

Wavve(웨이브)

세상 얕은 콘텐츠부터 세상 딥한 콘텐츠까지 JUST DIVE! Wavve

www.wavve.com

OTT에서 다시보기 시청 가능합니다. 웨이브(Wavve)와 티빙(TVING)에서 다시보기 제공합니다. 

※모든 MBC 에브리원 프로그램은 웨이브에서 다시보기 및 스트리밍 제공합니다. 이외의 OTT는 프로그램별로 개별 계약을 맺습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재방송 편성표

MBC every1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의 재방송 편성표를 공유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재방송 편성표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재방송 편성표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인터넷종합플랫폼 다음(DAUM)의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되는 주소입니다.

MBC every1, MBC M, MBC ON, MBC 드라마넷,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연 및 제작

출연 패널과 제작진 리스트입니다.

 

출연진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

 

제작진

  • 연출 : 이유정, 박다솔, 김희동, 강소라, 이주훈 외
  • 작가 : 신명진, 최은영, 김빛나, 김진경, 조한나 외
반응형